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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마케팅할 때 확실한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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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열차소설 2020. 6. 13. 2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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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마케팅할 때 확실한 조언



좋은 기사 마케팅 캠페인은 웹 상에서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 홍보를 돕기 위한 기사로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이 글은 어떻게 하면 땅에서 물건을 꺼낼 수 있는지 알려 줄 것이다.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경우 링크 속성을 "미행"으로 사용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스패핑할 때마다, 웹 크롤러는 이것은 추종하지 않는 속성 때문에 따라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관행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영향을 줄 수도 있는 사이트들에 당신을 연결하지 못하게 한다.




항상 독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라.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글이 그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주고 있다고 생각하고 싶어한다.


네가 전달할 수 있다면, 그들은 돌아올 거야.




당신의 글에 깊이 자신을 써라.


기사에 당신의 성격을 약간 적어서 사람들이 당신과 더 잘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독창적이 되라.


당신의 글을 마치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처럼 쓰세요.


독자들은 여러분과 동일시할 것이고, 그 결과 여러분의 사이트로 돌아와야 한다.




문서 디렉토리에 대한 규칙을 학습하십시오.


각 디렉토리에는 고유한 제출 지침이 있다.




기사 마케팅에 관한 비밀 정보를 갖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진실하지 않다.


당신은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배우는 동시에 기사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은 단순히 콘텐츠 유통을 통한 마케팅이다.




당신의 기사가 실제로 도움이 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지 확인하라.


독자 여러분이 쓴 글이 삶의 문제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해결책을 위한 건전한 조언을 제공한다면, 독자들은 충실한 추종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만약 당신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유명한 누군가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려고 한다면, 그들의 추천서를 받거나 마케팅 활동에서 그들의 사용을 언급할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아보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유명인사의 제품 사용에 관한 잘못된 주장을 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을 법적인 문제에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기사 내에 번호가 매겨진 목록과 글머리 기호 목록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콘텐츠를 더 선명하고 기억에 남도록 하는데 도움이 된다.


숫자 또는 글머리표 리스트에 정리된 정보는 기사의 나머지 부분부터 눈에 띄기 때문에 독자들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훌륭한 제품들은 당신이 기사 마케터로서의 직업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기사를 쓸 때 쉽게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을 것이다.




헤드라인에서 키워드를 남용하여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하십시오.


기사 마케팅 기술은 헤드라인 콘텐츠와 키워드 사이의 균형을 신중하게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헤드라인은 흥미로울 필요가 있다.


사람들이 독자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의 헤드라인에 사로잡힐지 여부를 결정하라.




업무에 집중할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은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이나 구글의 무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해 볼 수 있다.


어떤 키워드가 베이컨을 가져오고 있는지, 어떤 키워드가 되돌아오지 않는지 웹 분석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의 기사 마케팅 노력이 당신의 시간을 모두 빼앗을 필요는 없다.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여기서 배운 기술만 기억하면 곧 성공을 경험하게 된다.